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해 롯데워터파크] 비수기때는 특가 반값~ (지금은 17,000원 ;;)

🛫/국내여행

by 육아티스트 2020. 2. 11. 17:05

본문

 

창원과 가꾸운 김해에 위치해 있는 롯데워터파크!

생긴지가 이제 오래됐지만 애를 낳고서야 처음가보게 되었네요~ ^^;

모두 아시다시피 여름 성수기때 워터파크는 비싼편이죠~

 

성인 종일권이 46,000원

소인 종일권이 37,000원

 

하지만 비수기때는 반값으로 갈 수 있다는 사실!!

그래서 작년에는 10장 구매해서 이용한것 같네요!

(아이들을 데리고 갈만한곳이 별로 없잖아요 ㅠㅠ)

그리고 방금 롯데워터파크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17,000원이 떠있더군요~!

2월 7일~ 2월 16일까지 종일/오후1시/찜질방 패키지 가격입니다!

여기 5000원을 더 주면 눈썰매장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

눈썰매장은 조금 부실해 보이더라구요 ^^;

이정도 가격이면 괜찮은것 같아요! 

사실 저희는 성수기때 갈 생각이 전혀 없으니깐요~ 젊은 사람들이 너무 많고 복잡하고 지저분하고 ㅠㅠ

밥한번먹는데 줄서서 먹어야하고... 그래서 이렇게 사람이 많이 안가는 비수기때 특가는 너무 반가운 소식이죠!

실제로 가보면 가족단위로 오시는분들이 많습니다! ^^

 

 

저희는 사람이 많이 없을 이른시간에 갔습니다 아무리 비수기라고 해도 주말이면 부쩍부쩍 하거든요!

점심시간 되기전부터 사람들이 많이 몰리더라구요!

그리고 이왕이면 수건이랑 구명조끼는 가지고 가시는게 좋아요!

구명조끼가 없으신 육아맘,육아대디 분들이시라면

하나 장만하시는게 장기적으로 보셨을때 좋을것 같습니다 ^^

 

아이들은 어찌 이렇게 물을 좋아하는지 ㅎㅎㅎ신기한것 같아요

물속에서 하루종일 놀고도 더 놀고싶다고 조르는걸 보면 무한체력에 또한번 감탄합니다 ^^;;

 

워터파크 내부에 음식물을 가져갈 수 없어서 이곳에 와서 다 사먹어야 합니다!

저희는 롯데리아를 이용했는데 메뉴가 다양하진 않지만 햄버거로 끼니를 때우고

간식을 많이 사먹었어요~ 저희들도 땡기기도 하고 아이들이 먹고싶다고 조르기도 했죠 ㅎㅎ

 

떡볶이,핫도그,츄러스,어묵 등 간식거리는 다양하게 많이 있었습니다 ^^

 

인근에 사시는 분들이시라면 아이들을 데리고 가볼만한 곳이라 생각합니다

비수기때요 ㅎㅎ 성수기때는.... 엄두가 안나네요 ㅠㅠ

워터파크 뿐만아니라 찜질방도 이용할 수 있으니 비수기 특가를 이용하신다면 나름 괜찮은 가격에

아이들과 하루를 즐겁게 지낼 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주소: 김해시 장유로 55

이용시간 : 

실내 (평일) 10:00~17:00 (주말)10:00~18:00

스파 (평일)10:00~19:00 (주말) 10:00~21:00

http://www.lotteworld.com/waterpark/index.asp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